티스토리 뷰
단원 목표
- 애드워즈 보고서 둘러보기
- 애드워즈 보고서에서 수집 및 보고되는 다른 측정항목과 측정기준에 대해 알아보기
- 애드워즈 보고서를 이용해 기본적인 캠페인 최적화 기회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용어
- ROI : 투자수익 - 쓴돈 대비 벌이들인 수익.
- RPC: Revenue per Click - 이건 좀 더 찾아봐야지 ..
ㅓ
1. 다음 중 애드워즈 트래픽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Google 애널리틱스 측정기준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정답입니다.
매체
일치 검색어
검색어 검색 유형
게재위치 도메인
소스
캠페인
2. 다음 중 전환 최적화를 위해 일정 시간대의 입찰가를 수정하려고 할 때 사용하는 애드워즈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캠페인
키워드
검색어
시간대
도착 URL
3. 다음 중 Google 애널리틱스의 애드워즈 보고서에서 '광고 콘텐츠' 측정기준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정답입니다.
애드워즈 캠페인 보고서에서 기본 측정기준을 '광고 콘텐츠'로 설정
애드워즈 키워드 보고서에서 기본 측정기준을 '광고 콘텐츠'로 설정
캠페인 보고서에서 '광고 콘텐츠'를 두 번째 측정기준으로 추가
'인사이트 > - 데이터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원 5, 강의 6: 맞춤 보고서 및 대시보드 (0) | 2017.01.30 |
---|---|
단원 5, 강의 3: 획득 보고서 (0) | 2017.01.29 |
단원 5, 강의 2: 잠재고객 보고서 (0) | 2017.01.29 |
단원 5, 강의 1: 보고 개요 (0) | 2017.01.29 |
단원 4, 강의 5: 캠페인 데이터 수집하기 (0) | 2017.0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