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원 목표 


  • 애드워즈 보고서 둘러보기
  • 애드워즈 보고서에서 수집 및 보고되는 다른 측정항목과 측정기준에 대해 알아보기
  • 애드워즈 보고서를 이용해 기본적인 캠페인 최적화 기회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용어
- ROI : 투자수익 - 쓴돈 대비 벌이들인 수익.
- RPC: Revenue per Click -  이건 좀 더 찾아봐야지 .. 










1. 다음 중 애드워즈 트래픽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Google 애널리틱스 측정기준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정답입니다.
 매체
 일치 검색어
 검색어 검색 유형
 게재위치 도메인
 소스
 캠페인

2. 다음 중 전환 최적화를 위해 일정 시간대의 입찰가를 수정하려고 할 때 사용하는 애드워즈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캠페인
 키워드
 검색어
 시간대
 도착 URL

3. 다음 중 Google 애널리틱스의 애드워즈 보고서에서 '광고 콘텐츠' 측정기준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정답입니다.
 애드워즈 캠페인 보고서에서 기본 측정기준을 '광고 콘텐츠'로 설정
 애드워즈 키워드 보고서에서 기본 측정기준을 '광고 콘텐츠'로 설정
 캠페인 보고서에서 '광고 콘텐츠'를 두 번째 측정기준으로 추가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