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획득 보고서에서 특정 매체의 이탈률을 확인하려는 경우 필요한 작업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정답입니다.
채널 보고서에서 기본 측정기준을 '매체'로 변경하고 이탈률 측정항목 확인
소스/매체 보고서에서 기본 측정기준을 '매체'로 변경하고 이탈률 측정항목 확인
추천 보고서에서 기본 측정기준을 '매체'로 변경하고 이탈률 측정항목 확인
획득 보고서에서는 이탈률을 확인할 수 없음
2. 다음 중 '캠페인' 보고서에 나타나는 트래픽의 유형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정답입니다.
자동 태그 추가가 사용 설정된 Google 애드워즈 캠페인으로부터 유입된 방문
자동 태그 추가가 사용중지되고 수동 캠페인 태그하기가 없는 Google 애드워즈 캠페인으로부터 유입된 방문
utm_medium=cpc 매개변수가 추가된 모든 링크로부터 유입된 방문
utm_campaign 매개변수가 추가된 모든 링크로부터 유입된 방문
3. 참 또는 거짓. 채널 보고서에서 기본 채널을 맞춤설정할 수 있고, 나만의 맞춤 채널을 처음부터 만들 수 있습니다.
정답입니다.
참
거짓
'인사이트 > - 데이터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원 5, 강의 6: 맞춤 보고서 및 대시보드 (0) | 2017.01.30 |
---|---|
단원 5, 강의 4: 애드워즈 보고서 (0) | 2017.01.30 |
단원 5, 강의 2: 잠재고객 보고서 (0) | 2017.01.29 |
단원 5, 강의 1: 보고 개요 (0) | 2017.01.29 |
단원 4, 강의 5: 캠페인 데이터 수집하기 (0) | 2017.0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