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ga-dev-tools.appspot.com/campaign-url-builder/#related-resources
고객센터의 URL 작성 도구와 아래의 세부정보를 이용해 가을 세일 이메일 캠페인에서 사용할 URL을 태그를 추가하여 만드세요. 그런 다음 나오는 문제를 풀면서 이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세요.
도착 URL: http://www.mysite.com/landingpage
소스: newsletter
매체: email
캠페인 이름: sale
캠페인 콘텐츠: promo1
소스: newsletter
매체: email
캠페인 이름: sale
캠페인 콘텐츠: promo1
1. 위의 캠페인에 대해 태그를 추가하여 만든 URL을 아래에 입력하세요.
정답입니다.
2. 다음 중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추가 태그 추가 또는 계정 연결 없이 자동으로 추적하는 트래픽 매체는?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정답입니다.
검색
추천
CPC
자연
이메일
디스플레이
PPC
(none), 트래픽 소스가 'direct'일 경우
3. 다음 중 URL에 태그를 직접 추가할 때 항상 사용해야 하는 캠페인 추적 변수는?
정답입니다.
utm_content, utm_campaign
utm_source, utm_medium, utm_campaign
utm_source, utm_content
utm_campaign, utm_adgroup, utm_term
4. 다음 중 캠페인 추적 변수를 직접 추가해야 하는 것은?
맞는 보기를 모두 선택하세요.
정답입니다.
배너 광고
애드워즈 캠페인
추천
자연 검색 트래픽
애드워즈가 아닌 CPC 캠페인
이메일 캠페인
5. 다음 중 다양한 버전의 광고를 찾으려고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매개변수는?
정답입니다.
utm_ad
utm_medium
utm_creative
utm_content
'인사이트 > - 데이터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원 5, 강의 2: 잠재고객 보고서 (0) | 2017.01.29 |
---|---|
단원 5, 강의 1: 보고 개요 (0) | 2017.01.29 |
단원 4, 강의 4. 목표 및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0) | 2017.01.27 |
단원 4, 강의 3: 기본 필터 설정하기 (0) | 2017.01.24 |
1-unit3-2 Key metrics and dimensions defined (0) | 2017.01.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