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측정 계획을 수립한 후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 목표로 추적할 수 있는 액션의 유형에 대해 알아보기
- 도착
- 기간
- 방문당 페이지
- 이벤트
- 유입경로를 이용해 전환 도달 경로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 전자상거래 추적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복습하기
- 웹사이트보기에서 전자상거래 보기.
- ga추적 코드 거래완료 페이지에 삽입
- 커머스 코드 영수증 페이지에 삽입
-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추적과 전자상거래 추적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기
- 목표전환은 방문 1회에 한번만 집계
- 전자상거래 추적은 여러번 집계될수 있다.
목표 유형들
애매한 문제들.
-
'인사이트 > - 데이터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원 5, 강의 1: 보고 개요 (0) | 2017.01.29 |
---|---|
단원 4, 강의 5: 캠페인 데이터 수집하기 (0) | 2017.01.27 |
단원 4, 강의 3: 기본 필터 설정하기 (0) | 2017.01.24 |
1-unit3-2 Key metrics and dimensions defined (0) | 2017.01.20 |
Unit 3, Lesson 1: How Google Analytics works (0) | 2016.10.10 |
댓글